티스토리 뷰

콜택시 전화번호 찾기 안내

스마트폰으로 많이 이용을 하는 시대지만, 몇년전만해도 콜 택시의 전화번호 찾는 것이 일이었어요. 저는 추운겨울에 돌돌 ~ 떨면서 1시간이상을 기다린 적도 있는데요.

콜택시 전화번호


그런데 요즘은 정말 편하게 부를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지역별로 콜택시 전화번호 쉽게 알아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카카오콜이 얼마전까지는 대세였습니다. 제주 대전 수원 할껏없고~ 성남 대구 광주 청주 전주 어디든 그냥 한방이었어요. 포항 화성 용인 일산 콜택시 전화번호를 몰라도 이걸로 끝이었는데 아쉽네요.

콜택시 전화번호


의정부근데 요즘 잘 안 잡히는 것 같아요. 이것도 지역별로 다른데요.일단 서울 콜택시 전화번호 찾는 법 알아보죠.



찾아보니 완전 간단해서 깜짝놀랐지 뭐예요. 서울시에어라고 하는 통합시스템이 있더라구요. 이걸로 간단하게 연결이 됩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끝입니다. 가까운 차가 배정되는데요 이건 조금 아래에서 전화번호알려드리겠습니다.

콜택시 전화번호


가격도 찾아보니 아주 저렴합니다. 길에서 개고생을 하느니 그냥 천원 더 내고 말죠. 그리고 무엇보다 늦은 밤에는 안전이 문제입니다. 여성분이라면 믿을 수 있는 콜택시 전화번호가 아주~ 중요합니다.

또 제주 콜택시 전화번호는 보통 호텔에서 주긴하는데.. 한군대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아 요즘은 여자분들 대상으로 GPS 안심택시가 오기도 합니다. 늦은 밤 여자분이라면 꼭 이걸 물어보세요.

콜택시 전화번호


찾아보니, 여성운전기사가 운행하는 차를 배정받을 수도 있습니다. 신청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집엔 안전하게 가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여성운전기사분이 많지는 않지만, 예약하면 이용가능할 겁니다.


그럼 대구 콜택시 전화번호 알아보도록하죠.지역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대구지역에는 아주 좋은 안심귀가텍시가 있어요. 말그대로 안전귀가가 가능합니다.. 콜 업체 통합운영을 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대구지역 한정이지만, 요금의 경우 4천원이 넘으면 콜비는 면제입니다. 완전 좋은 동네입니다. 이사를 가고 싶네요. 스마트폰 어플이니까 설치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대구시 안심귀가텍시 어플입니다. 시에서 운영하니 안심입니다.


여름에 많이 이용하는 부산 콜택시 전화번호도 알아보죠. 해운대가면 많이 이용을 하는데요. 지역번호 + 114를 누르면 연결이 됩니다. 그럼 상담원이 연결되고 바로 콜텍시 연결 요청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지역별로 정말 많은 차이가 있는데요. 부산은 좀 간지가 나는 듯 합니다. 역시 부산~~ 멋져요.



지금은 아마도 어느정도 해결이 된 것 같은데요. 가장 좋은 서비스는 역시 콜택시 전화번호 보다도 카카오 텍시입니다. 이건 정말 편하고 좋고 바가지도 없어요.


스마트폰 안드로이드던 아이폰이던 카카오 T 어플을 깔면 되고 완전 빠르고 간단해요. 카카오콜텍시 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앱이죠. 전통적이고 가장 보편화 되어있는 방법입니다.


카카오의 가장 큰 장점은 요금을 미리 알수 있어요. 저도 그래서 많이 이용을 했는데 수원지역이 좀 잘 안잡히는 단점이 있어요. 성남 대구 광주 이런곳은 잘 잡힌다고 하더라구요.


전에 청주 전주 포항 등도 잘 잡힌다고 들었습니다. 수원만 좀 안 잡히는 것 같네요. 화성 용인 일산 의정부도 괜찮습니다. 수원도 어쩌면 저희집만 안 잡히는 걸수도 있네요.


간단히 알아봤는데요. 일단 카카오콜 이용해보시고 안되면, 콜택시 전화번호를 찾아보는 방법이 최선같습니다.지역별로 각각 방법이 달라서요. 아는 지역만 오늘 소개를 해드렸어요.


빨리 카카오텍시가 수원지역에서 잘 움직였으면 합니니다. 낮에 이용은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저는 밤에만 주로 이용을 해서요. 그럼 또 다른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